공지사항

한세대학교 외국인유학생통합워크숍(ISTC)성공적으로 개최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-06-26 21:25 조회919회 댓글0건

본문

 
한세대학교(총장 김성혜)에서 4월 12월(토) 13시 본관8층 세미나실에서 본교(70여명) 및 인근 대학 외국인(10여명) 유학생 등 80여명이 함께 참석해'외국인유학생 통합 워크숍(International Student Total Care-workshop)통합 워크숍'을 개최했다.
이번 통합 워크숍은 한세대학교와 테무(TEMU International Cooperation Inc, 대표 김근진)이 주관하고, 법무부 수원출입국관리소와 ㈜농심, 인터넷 교보문고, 하이트 진로의 협찬·후원을 받았으며 외국인 유학생들에 대한 국내체류정보, 적성검사, 취업을 위한 학업방향 및 이미지컨설팅, 대인관계 방법,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등 다양한 도움을 주고자 진행했다.

워크숍에 참석한 몽골 유학생 난딘체첵(사회복지학 전공 3학년, 30세)은 "유학생활 후 한국 기업에 취업하고자 하는 외국인이 많다. 적성검사를 통한 학업방향과 취업방법 등 다양한 강의를 통해 좋은 정보를 얻어 좋았다"고 전했다.
한세대학교 국제교류 관계자는 "한류열풍을 힘입어 외국인 유학생들의 한국에 대한 관심이 높다. 앞으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좋은 계기를 마련되길 바란다"고 전했다 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 
Temu International Cooperation Inc.